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탐방

#천안 홍익돈까스 먹은 후기


돈까스가 마침 땡긴 날


우리가족은 천안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집을 갔다.



위치는 요기 >_<




화창한 날 

돈까스는

아주 탁월한 초이스ㅎㅎㅎ




야외테이블도 마련되어있다.

돈까스를 먹기에는...

바로 앞이 차가 쌩 지나다니는 도로라서

죄쿰 부담스러울 수도..ㅎㅎ헿

그냥 식사 후 가볍게 커피 마시기 좋은 곳 같당ㅎㅎ

물론! 시원할 때~~~~




음..주 메뉴라는 걸 어필 중인가??????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ㅎㅎㅎ




스트레스가 없는 식당???

맞아요 맛있으면 스트레스가 아니라 행복하죵ㅎㅎㅎㅎㅎ

과연???


그 밑엔 아이들이 그린 것 같은 그림들이 걸려있네요ㅎㅎ


귀여워ㅠㅠㅠ





한 쪽 벽면엔

이렇게 많은 포스트잇이 붙어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나중에 흑역사 될지도..)




천안 홍익돈까스의 

베스트 메뉴들인가봐요~~

우리아빠가

이것을 보고


"까르보나라가 뭐여??"라고 하셨다능.......///ㅎㅎ



다시 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가족 4명이서 

세가지 메뉴만 시켰는데

양은 충분---->>>>

배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자 그럼 하나하나 후기를 남겨볼게용



왕돈까스 (9,500원)




왕!돈까스답게

양은 정말 푸~~~~~~~~짐~~~~~~~~





그치만 맛은...그냥 일반 돈까스랍니다.

특별한 점은 하나도 없던 것 같아요.


사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 가족은 엄청난 실수를 저질렀어요......................


돈까스는 바삭함이 생명!

바삭함을 오래 유지하려면

소스를 따로 주문했어야 했는데...ㅠㅠㅠ


반성하자 -3-


소스가 부어진 채로 나와서

바삭함(X)

촉촉...? 축축...? 눅눅...?한 돈까스가 되어버렸어요ㅠ


바삭한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소스 따로 시키시길※


소스는 무조건 찍!먹! (개인취향..)ㅎㅎ


-★★★☆☆-





까르보나라 (9,900원)





저 까르보나라 굉장히 좋아해요.


토마토 파스타<<<<<<<<<크림 파스타 (제 기준)


근데말이죠..?


저 굉장히 솔직합니다.


네..


까르보나라...


솔직히 실망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일반 마트에서 파는

크림파스타 소스 사서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에요.


까르보나라가 뭐냐고 물으셨던

아빠도

느끼하다고...


죄송하지만


-★★☆☆☆-




새우 볶음밥(8,500원)




새우 볶음밥은 전반적으로 


평균이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ㅎ


짠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괜찮을 것 같아요.





볶음밥 안에 들어있는 새우 

귀여운 새우~

맛있는 새우~


새우를 씹을 때

통통함이 느껴졌어요~~


새우는 통과 >_< ㅎㅎㅎㅎㅎ


-★★★☆☆-






결론



비싸지 않은 가격에 양은 푸짐 = 가성비는 좋다.


그러나 맛집등극은 실패





참고로 뒤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