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토스: 환율우대 100% 혜택받고 저렴하게 환전하기


그럼 이제

환전에 필요한 용어를 알아보았으니


환전 싸게 하는 방법!! 

환전 우대율 최고인 곳 추천!! 하는 시간입니다 꺄아ㅏㅏㅏㅎㅎ


그동안..

우리은행 90% 우대율이 가장 높은 줄 알았으나

갑자기 툭 튀어나온 친구


우리들의 더치페이를 도와주는..ㅎ





예전에 송금할 때만 쓰고 다른 것..(카카오..헤)으로 갈아탔었는데

환전할 때 쓸 줄 몰랐네요ㅎㅎ


됐고! 토스 환전 서비스에 대해 파헤쳐 봅시다.

미국 달러, 일본엔화, 유로화에 한하여, 처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100%환율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는 60%우대율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전체메뉴를 누르신 후 환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ㅎㅎ


환전 신청을 하다 보면 수령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출처:토스블로그)

KEB하나은행에서 수령하시길 원한다면,

전국 KEB하나은행 지점 중 원하는 지점을 골라 찾을 수 있는데요. 

신청 완료 직후부터 30일 이내 자유롭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해야해요.

만약 ‘출국 날 인천공항에서 찾기’를 선택할 경우, 

여행 당일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과 제2 여객터미널 내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KEB하나은행 영업점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운영됩니다.(토스블로그 참고)



그러나 서루드세요!! 환전 서비스가 2018.08.13 (12:00pm) 이후 종료됩니다.





아쉽게도 이렇게 좋은 혜택을 8월 13일 이후에는 누릴 수 없게 되네요ㅠㅠ

저도 이 사실을 알고 급하게 환전을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환율 시세 잘 보시고

출국일이 별로 남지 않으셨다면 미리미리 환전해보세요~~


환전 시 한도가 정해져있는 것 같아요.


처음 이용 시 최대한 많이 환전을 하려 했으나,

어제 해본 결과 하루 환전 가능 금액이 정해져있더라고요ㅠㅠ

금액은 KEB하나은행의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계산되는데요. 

1인 당 하루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ㅜ. 

이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래서 단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첫 이용 이후에는 주요 3개 통화에 한해서, 80%우대율이 적용됩니다.

이때는,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렇게 저는 

9996,510 KRW -> 885 USD

오늘 환전을 무사히 마치고왔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