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기초 화장품 택배 개봉했어요ㅎㅎ


출국을 앞두고 교환학생 준비의 마지막 단계에 돌입했어요.

바로 짐 싸기! 벌써 캐리어 자리가..남질 않는다능..


짐리스트를 작성하면서 사야 할 물건들도 정리했어요.

이미 기숙사비, 항공권, 여행 숙소비, 보험비 등등 많은 지출이 발생해서

저의 통장은 지금 적색 신호가 들어오기 직전이랍니다.


그래서 남다른 사명감이 하나 생겼어요ㅋㅋㅋㅋ


'천원이라도 아끼자^^그래야 밥 한 끼 더 먹지'


돈을 아끼기 위해 한국에서 가져갈 수 있는 물건들은 최대한 챙기는 중이에요.

필요한 물품들도 하나씩 구매해오는 중이랍니다.


그 중 첫 번째로 도착한 택배개봉을 공유하려고 해요 짝짝ㅋㅋㅋ

오늘의 택배 속 아이들은

나의 피부를 책임져 줄 기!초!제!품! + 기타




여러분 미국에서도 화장품을 쉽게 살 수 있지만

가성비 갑 제품은 한국입니다. 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우리 K뷰티ㅎ

미국에서도 K뷰티가 있긴 하지만 더 비싸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미리미리 세일기간동안 쟁여놓는 거 추천!



특히 저처럼 변화에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

저는 지성+수부지+거기다 여드름..정말 하늘을 원망할 피부를 가진 여자랍니다.

기존학교 기숙사에 처음 입실했을 때도 물갈이로 인해 트러블이 올라온 너란 아이.

교환학생 가면 물도 바껴 환경도 바껴 식단도 바껴, 화장품까지 바꾸면 피부가 화낼 것 같아서,

전 제가 사용하던 제품을 고대~로 가져가서 쓰기로 했어요ㅎㅎ



그래서 오늘 개봉기에 소개될 제품들은 모두

민~감한 제가 직.접. 써보고 재구매를 결심한 아이들입니다.


천천히 봐주세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찾아라


그럼 먼저 어떤 택배들이 왔는지 봅시다




택배 박스들 한 컷

올리브영+쿠팡+시드물+그리도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더페이스샵

택배박스 개수에 따라

나의 설렘은 배가 되고~~~~~~~~


자자 그럼 하나씩 풀어볼까요?????꺄아아

그거 알죠?

택배에 붙여진 테이프를 칼로 쓱______________자를 때 

흘러나오는 기대감ㅋㅋㅋㅋㅋㅋ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에서는 클렌징 오일을 샀어요.

저는 8월 멤버십데이 세일기간에 맞춰 10,000-->8,000원에 샀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끝난 상태에요ㅠㅠ


이 제품은 오일라이크 제품이에요.

오일라이크가 뭐냐?

말그대로 오일같지만 오일 같지 않은 너~

천연오일 대신에 미네랄 오일이나 오일 느낌이 나는 합성 성분들로 만들어진 게 오일라이크 입니다.

지성이신 분들 중에 천연오일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이 있을거에요ㅠ

저 역시 너무 오일리한 제품은 죄쿰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ㅎ

하지만 위와같은 오일라이크 제품은 천연오일로 인한 위험을 줄일 수 있어요.

즉, 지성분들이 조금 더 가볍게 쓰기 좋을 제품입니다.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오일(라이트)는 2차 세안이 필요하지만 세정력은 굿굿입니다.ㅎ


이 제품은 피현정 디렉터파이님이 선정한 착한 클렌징오일 TOP5안에 선정된 오일입니다.ㅎㅎ



자세한 내용은 영상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벌써 화면에도 보이는 더페이스샵 미감수!



올리브영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고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따로 있어서 저는 온라인으로 주로 이용하는 편이에요ㅎ



어머! 택배를 뜯자마자 이런문구가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22,400원 (28,000)

+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더블형 세트 9,900원 (11,400)


둘다 현재 세일중



[온라인 단독 제품] 메이크 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용량은 80ml로 가성비 갑 아이템입니다!!

기존에 쓰던 것도 아직 많이 남았지만 넉넉하게 하나 더 구입했어요ㅎ




제가 이 제품을 재구매한 가장 큰 이유

 심플한 성분


전 아무래도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착한 성분제품 위주로 찾아요.

그치만, 화장품연구를 하는 사람도 아니고!

기초제품 하나에도 너무 많은 성분이 나열되어 있으니까 복잡하더라고요ㅠㅠ


이런 저의 고충을 알았는지

메이크 프렘 수분크림은 성분이 12가지 밖에 없어요.


나쁜 성분이냐?

아니요!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성 주의성분 0개

말그대로 착한 제품 등극!!


천연오일이 들어있어 보습력도 좋아요.

그치만 여기에 민감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쓰시는게 좋을 거에요ㅎㅎ


저는 이 제품 역시 디렉터 파이님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짱짱!!






다음제품은 렌즈세척액인 옵티프리!!

올리브영에서 355ml 2개를 묶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게다가 9,900원 할인가로 판매중! (8.24일까지)


저렇게 귀여운 미키마우스 렌즈 통까지 덤으로 얻었네요ㅎㅎ

(렌즈통 왕 많이 가져가려 했는데ㅎ 득템)


사실 미국에도 렌즈세척액이 많이 팔긴 하지만

위와 같이 할인가로 한국에서 사가시는게 더 이득일 것 같아요!!



시드물



내가 한창 여드름때문에 고생할 때 

가장 많이 애용한 시드물


시드물 제품을 찾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착한성분,순한제품 때문인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시드물 사람들은 언제나 고객에게 넉넉한 인심을 베푸는 것 같아요.

고객사랑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역시 오늘도 꽉찬 택배 구성에 감동쓰..



택배에 있는 모든 제품들을 꺼내보았어요.



여러분 이만큼이 사은품입니다. 시드물 칭찬칭찬해

시드물에서는 구매금액 10,000 당 샘플 1개씩 증정하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 결제 전에 원하는 샘플을 고르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감동인 것은 언제나 무료 샘플 말고도

사은품이 덤으로 와요. 그것도 좋은 제품들로!!


다당류 리얼 수분마스크팩은 제가 써본 마스크팩 중에서

저렴하면서도 가장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던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을 굉장히 좋아합니다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돈을 아껴야 하기에 조금 더 저렴한 아이 구입..ㅎ



바로 이 제품입니다.

수분 가득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1 (1,260원)

1개 당 630원 꼴!! 세상 저렴


제품명만으로도 벌써 내가 순수해지느.ㄴ..ㄷ..ㅎ

저는 항상 10개 씪 묶어서 삽니다. 그러면 10+10 (11,960원)

1개 당 598원..ㅎㄷㄷ


미국에 가면 마스크팩이 비싸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에서 제발 제발 꼭!!!!!많이 사오라고

주위 외국인들에게 선물로 주면 

굉장히 신세계처럼 여긴다고!!!!!!!!합니다ㅎ


그래서 전 넉넉하게 총 40장 구입!

사실 집에 더 있어서 일단 저 정도만 샀어요ㅎ


너무 저렴해서 질이 안 좋은 거 아니야?

에이~시드물입니다.

이래서 브랜드의 힘이 강력한가 봐요.

믿고사는 시드물



자극이 적은 천연소재시트로 되어 있고,

pH 조절과 컨디션을 위해서 시트릭애씨드, 아스코빅애씨드(비타민씨)를 적용하여,

 pH를 약산성 5.8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왼쪽은 알로에 에센셜 지성용 (8,900원)입니다.

최근 폭염이 지속하면서 피부 진정용으로 샀던 제품으로, 수분 젤 타입입니다.

이 제품도 약간의 약산성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을 볼 때 앞 순서에 있을수록 가장 많이 함유된 거라고 하죠!

이 제품의 성분을 보면

가장 앞쪽에

알로에베라잎수(제주산, 40%), 정제수, 알로에베라잎즙(거제도산,10%)가 적혀있어요.

직접 사용했을 때도 자극이 하나도 없었던 순하디순한 제품이에요.


미국에 가서 변화된 환경에 혹여나 적응이 어려워질 피부를 예방하기 위해

저는 하나 더 사 가려고요 ㅎ



오른쪽은 웰빙 녹차 필링 젤 (4,800원)입니다.

이 제품은 시드물 측에서도 입소문 났다고 자랑스럽게 떠드는 제품입니다.

저도 아마 4통째 구매하는 것 같네요. 흐흐

대표 성분이 제주산 녹차수(10%)인 만큼 순하게 만들고자 노력한 것 같아요.



사실 저 같은 민감 피부는 각질 제거도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전 최대한 순한 제품을 찾게 되었고, 시드물 제품을 픽! 해버렸죠.





이 제품은 저렇게 약간 짜서 (사실 좀 많이 짬..ㅎ)

부드럽게 문질문질 해주면 제형이 뭉쳐서 마치 때...ㅎ처럼 나온답니다.

확실히 알갱이가 들어있는 각질제거제보다 자극이 덜 하답니다.ㅎㅎ

미국가서도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각질을 벗기겠다는 의지로 구매.



둘 다 튜브용이라서 사용 시 위생에 대한 걱정이 줄었어요.



가장 조그만 제품 자연산 티트리 에센셜 오일(10mL에 11,800원)

참고로 이 제품은 천연오일이기 때문에

오일에 민감한 분들은 사용 XX

전 다행히도 아무 반응이 없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흐흐


첫 구매 당시엔 10mL짜리가 만원이 넘어가서 아ㅏㅡㅡ돈아까워 이러면서 샀는데

막상 사용하다 보니까

꽤 오래 쓸 것 같아요ㅎㅎ기존 것도 다 못 사용함..ㅎ


여드름에는 티트리 오일이 좋다고 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놀랍게도 전 성분이 티트리잎오일100%



저는 이 오일을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먼저, 클렌징폼으로만 가볍게 세안할 때 티트리 오일을 딱 1방울만 떨어뜨려서 세안해요.

그럼 보습력도 죄굼 올라가고 여드름 피부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ㅎ


다음으로는, 기초제품을 다 바른 뒤 면봉에 살짝 아주 조금 묻혀서

여드름이 올라온 부위에 콕콕 찍어줍니다.

바르고 나면 싸~한 느낌이 올라올거에요.

전 왜 이 느낌이 좋은지..ㅋㅋ변태? 아니 그냥 시원해서ㅠㅠ



여드름 난 부위에 몇 번 시도해보았더니

진정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 중이랍니다. 


쿠팡




드디어 마지막 택배ㅠㅠ

쿠팡쿠팡 로켓배송 쿠팡

할인도 팡팡



근데..여러분 쿠팡 싸기만 할 것 같지만

배송비랑 다 비교해야 합니다.

은근히...돈이 더 나갈 수 있어요.

저도 비교 끝에 건진 두 제품


왼쪽은 나의 피부를 곱~게 커버해줄

클리오 킬커버 파운데이션 XP 본 품+리필 세트(17,340원)


킬 커버 클리오 쿠션은 올리브영에서 32,000 팔고 있어요.

당장 쿠팡에서 구매!



아무리 저도 성분을 보지만

파운데이션은 착한 성분만을 고집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나의 파운데이션 목적=피부톤 정리이다 보니까

적당한 커버력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전 훌륭한 커버력을 갖고 있고 트러블도 일으키지 않았기에

위 제품을 사용해요.




오른쪽은 키메라제이 삼각 퍼프 대용량 100P (4,990원)


미국 가기 전에 꼭 사재기해서 가야 할 제품 (갑자기?)

TOP3


1.화장솜 2.마스크팩 3.퍼프



사실 에어퍼프를 사서 빨아 쓰셔도 되지만

전 찝찝하더라고요. ㅠㅠ

엄청나게 깨끗이 빨 거라는 자신감도 없고..해서

그냥 저는 이렇게 대용량 퍼프를 사서 한 번 쓰고 버리는 식입니다.



원래는 다이소에서 살려 했으나,

아니 쿠팡 뭐야? 100개에 대략 5,000원이면

쿠팡 압승.

당장 구매했죠ㅎㅎ


와우

드디어 마지막 택배까지 개봉 완료네요!!!

오늘 포스팅 엄~청 긴 듯..ㅎ

이번엔 간단한 택배 개봉기였으므로

자세한 후기 글은 따로 또 올려드릴게요ㅎㅎ


기다려 주세요>_<